드라마 SKY캐슬 11,12화(회) 다시보기 출생의 비밀 혜나 <무료>





안녕하세요.


SKY캐슬11,12회 다시보기입니다.

SKY캐슬의 시청률이 연일 최고치를 경진하고

JTBC사상 최고의 드라마 시청률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전개속도도 빠르고 다양한 사건이 어우러져서

시청층을 땡긴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충격적인일이 많이 일어나서 저도 당황스럽습니다.




한줄평



혜나의 출생을 비밀

너무 충격적입니다.

왜 혜나가 꼭 입주과외를 하고싶다고 생각했나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역시

딜은 혜나입니다.

호적에 올리는 조건을 내미는 혜나입니다.

혹여나 서울대 의대를 가더라도 혜나의 호적 소식은 자녀들에게 많은 충격을 줄 것으로 

상당히 가족관계에 악영향은 줄 수 있습니다.





명장면1 - 세리는 하버드생?




주남대 로스쿨 교수의 딸이 하버드 생이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것이 다 거짓이라면 엄청난 충격을 가져 올 것입니다.


그동안 모두를 속인 것인지

너무 충격에 빠져서 말을 이어 가지 못합니다.




세리의 거짓말로 배상하라는 이야기 까지 듣게 됩니다.

눈이 돌아가는 이모의 모습






명장면2 - 혜나의 도발하는 모습을 보고 참을 수 없어




자신의 딸에게 예전 자신의 엄마가 어떻게 되셨는지를

슬며시 비유를 통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을 보고 더는 참을 수 없어


차로 데려오게 됩니다.

예서를 꼭 의대에 보내야 하는 한서진은

혜나와 딜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너무 당당한 혜나의 모습

역시 혜나입니다.



1. 호적에 올려달라

2. 식사는 같이 하자

3. 비밀은 의대 가기전까지는 말하지 않겠다.


이정도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명장면3 - 수한이의 가출




모질게 말했던 것들이 떠오르면서

수한이가 사라진 상황을 

너무도 잘알고 있기에

충격에 휩싸입니다.


수한아~


나중에 수한이가 한 말이 더 충격

"나는 공부도 못하는데 태어나지 말걸........"



이상 스카이 캐슬 11,12회 다시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